맞춤가구 예다움

원목나무로 내 가족에게 숲을 선물하세요~ 원하시는 디자인,사이즈,소재로 제작 가능

[삼나무옷장&4단서랍장세트] 살균/소취작용 뛰어난 향 좋은 삼나무원목 2단서랍옷장&4단서랍장세트 시공사례입니다^0^-삼나무가구전문

댓글 0

옷장

2016. 1. 26.

옷에서 숲속향기가 솔솔~친환경 삼나무원목으로 맞춤제작된 2단서랍옷장과 4단서랍장세트 시공사례랍니다^0^-삼나무가구,삼나무원목가구,삼나무맞춤가구,삼나무주문가구,삼나무미니가구,삼나무옷장,삼나무원목옷장,삼나무맞춤옷장,삼나무미니옷장,삼나무장농,삼나무붙박이옷장,삼나무슬라이딩옷장,삼나무붙박이슬라이딩옷장,삼나무갤러리옷장,삼나무상하분리옷장,삼나무엔틱옷장,삼나무아기옷장,삼나무베이비옷장,삼나무주니어옷장,삼나무어린이옷장,삼나무서랍장,삼나무원목서랍장,삼나무미니서랍장,삼나무3단서랍장,삼나무4단서랍장,삼나무5단서랍장,삼나무맞춤서랍장,삼나무화장대,삼나무서랍형화장대제작

 

 

 

 

 

삼나무서랍장,삼나무원목서랍장,삼나무맞춤서랍장,삼나무미니서랍장,삼나무3단서랍장,삼나무4단서랍장,삼나무5단서랍장,삼나무낮은서랍장,삼나무화장대,삼나무원목화장대,삼나무맞춤화장대,삼나무서랍형화장대,삼나무수납형화장대,삼나무좌식화장대,삼나무미니화장대,삼나무화장대의자,삼나무화장대스툴의자,삼나무화장대수납형의자,삼나무화장대사각의자,삼나무화장대거울,삼나무전신거울,삼나무선반,삼나무ㄷ자선반,삼나무ㄱ자선반,삼나무미니선반,삼나무무지주선반,삼나무콘솔,삼나무장식장,삼나무원목장식장,삼나무유리장식장,삼나무진열장,삼나무유리진열장,삼나무유리장식장,삼나무파티션

 

 

일주일 넘게 이어진 한파가 드디어 물러가고

평년기온을 회복한 화요일 오후 인사드립니다.

아침 출근길에는 잔잔히 하얀눈이 내려서 보는 눈이 즐거웠는데..

도로는 눈이 녹아 거무칙칙ㅋㅋㅋㅋ상반되던 하늘과 땅이었다는^^;;

한파로 인해 세차도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날이 풀렸으니 세차장도 운영하겠죠?

빨리 세차하러 가고싶다는..ㅋㅋ..흰둥이가 검둥이 된 상태라ㅠㅠ

 

 

 

 

 

 

 

삼나무침대,삼나무원목침대,삼나무맞춤침대,삼나무서랍형침대,삼나무수납형침대,삼나무평상형침대,삼나무2층침대,삼나무이층침대,삼나무계단형서랍2층침대,삼나무사다리2층침대,삼나무2단침대,삼나무이단침대,삼나무슬라이드침대,삼나무슬라이딩침대,삼나무미니침대,삼나무슈퍼싱글침대,삼나무퀸침대,삼나무더블침대,삼나무싱글침대,삼나무아기침대,삼나무베이비침대,삼나무쌍둥이침대,삼나무가드형침대,삼나무벙커형침대,삼나무헤드수납형침대,삼나무헤드옷장형침대,삼나무헤드책장형침대,삼나무침대프레임,삼나무1단서랍침대,삼나무2단서랍침대,삼나무침대깔판,삼나무침대매트리스,삼나무옷장

 

 

 

오늘 소개해드릴 시공사례는

상쾌한 향기가 매력적인 삼나무원목으로 맞춤제작된

2단서랍옷장과 4단서랍장 세트 맞춤가구랍니다!

아이보리빛 삼나무색이 포근함과 편안함을 가져다주는듯~

고객님께서는 원목 그대로 마감된 무도장 상태구요~

고객님 성향이나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도료작업하시는 분들도 계세요^0^

세월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진해지는 삼나무를 느껴보시는것도 좋을듯~

그건 인공적으로 따라할수 없는 원목특유의 느낌이기에ㅎㅎ

 

 

 

 

 

 

 

삼나무장농,삼나무붙박이옷장,삼나무슬라이딩옷장,삼나무갤러리옷장,삼나무상하분리옷장,삼나무아기옷장,삼나무베이비옷장,삼나무어린이옷장,삼나무주니어옷장,삼나무미니옷장,삼나무책장,삼나무원목책장,삼나무맞춤책장,삼나무붙박이책장,삼나무슬라이딩책장,삼나무이중책장,삼나무슬라이딩이중책장,삼나무붙박이슬라이딩이중책장,삼나무3단책장,삼나무5단책장,삼나무2단책장,삼나무낮은책장,삼나무이동선반책장,삼나무고정선반책장,삼나무오픈형책장,삼나무디자인책장,삼나무책상,삼나무원목책상,삼나무맞춤책상,삼나무ㄷ자책상,삼나무ㄱ자책상,삼나무H형책상,삼나무컴퓨터책상,삼나무교구장

 

중앙 알판무늬4단서랍장 기준으로

양쪽 알판무늬2단서랍옷장을 좌우 대칭되도록 맞춤제작 설치하셨답니다.

옷장/서랍장 뒷판 및 서랍 바닥판은

가벼운 삼나무합판으로 마감제작!!

​100%원목을 원하신다면 삼나무원목루바로 제작해드려요~

가격은 합판보다 up~

도어/서랍을 여시면 내부에 모아져있던 깊은 삼나무향을 맡아보실수 있답니다.

 

 

 

 

 

 

삼나무식탁,삼나무원목식탁,삼나무맞춤식탁,삼나무2인용식탁,삼나무4인용식탁,삼나무6인용식탁,삼나무미니식탁,삼나무원형식탁,삼나무아기식탁,삼나무베이비식탁,삼나무쌍둥이식탁,삼나무아일랜드식탁,삼나무서랍형식탁,삼나무좌식식탁,삼나무테이블,삼나무원목테이블,삼나무맞춤테이블,삼나무미니테이블,삼나무소파테이블,삼나무원형테이블,삼나무ㄷ자테이블,삼나무ㄱ자테이블,삼나무유리테이블,삼나무거실장,삼나무거실서재장,삼나무슬라이딩거실서재장,삼나무TV장,삼나무TV거실서재장,삼나무서랍형쇼파,삼나무쇼파프레임,삼나무평상,삼나무신발장,삼나무현관수납장,삼나무다용도수납장제작

 

​깊은 향이 머리를 맑게~

풍부한 피톤치드성분으로하여금 방안 공기정화는 물론

옷장/서랍장에 수납되어진 옷을

살균/소취해주어 상쾌한 나무향이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