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구 예다움

원목나무로 내 가족에게 숲을 선물하세요~ 원하시는 디자인,사이즈,소재로 제작 가능

[오크무늬목 유리장식장] 진열장/장식장으로 안성맞춤인 시원함과 은은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오크무늬목 유리장식장 시공사례입니다^0^-유리장식장

댓글 0

업체시공사례

2016. 4. 26.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실수 있는 오크무늬목과 시원한 유리로 맞춤제작된 오크무늬목 유리장식장 시공사례~^0^-오크무늬목가구,오크무늬목유리장식장,오크무늬목장식장,오크무늬목진열장,오크무늬목유리진열장,오크무늬목수납장,오크무늬목유리수납장,오크무늬목싱크대,오크무늬목상부장,오크무늬목하부장,오크무늬목선반,오크무늬목미니선반,오크무늬목ㄷ자선반,오크무늬목무지주선반,오크무늬목붙박이선반,오크무늬목거실장,오크무늬목파티션

 

 

 

 

 

 

오크무늬목사무용가구,오크무늬목업소용가구,오크무늬목회사가구,오크무늬목맞춤가구,오크무늬목책상,오크무늬목원목책상,오크무늬목H형책상,오크무늬목ㄷ자책상,오크무늬목컴퓨터책상,오크무늬목사무실책상,오크무늬목사무실책상,오크모늬목책장,오크무늬목원목책장,오크무늬목맞춤책장,오크무늬목사무실책장,오크무늬목낮은책장,오크무늬목3단책장,오크무늬목5단책장,오크무늬목이중책장,오크무늬목책꽂이,오크무늬목의자,오크무늬목수납의자

아침 출근길이 살짝쿵 덥게 느껴진 화요일 오전 인사드려용~

5월에는 고온현상으로 초여름 날씨가 될거라고하던데..

겨울 옷을 빨리 여름옷으로 정리해야겠네요ㅋㅋ

계절마다 옷정리할거없이 계절별로 옷장이 여유있게 있으면 참 좋겠다는ㅎㅎ

오늘은 한국철도기술연구원에서 주문해주신

오크무늬목 유리장식장 세트 시공사례를 소개해드릴께요~^0^

 

 

 

 

 

 

오크무늬목침대,오크무늬목원목침대,오크무늬목맞춤침대,오크무늬목서랍형침대,오크무늬목수납형침대,오크무늬목평상형침대,오크무늬목2층침대,오크무늬목이층침대,오크무늬목계단형서랍2층침대,오크무늬목사다리2층침대,오크무늬목2단침대,오크무늬목슬라이드침대,오크무늬목벙커형침대,오크무늬목아기침대,오크무늬목베이비침대,오크무늬목쌍둥이침대,오크무늬목가드형침대,오크무늬목안전가드침대,오크무늬목침대프레임제작,오크무늬목협탁

 

 

 

기존에 있던 유리장식장과 동일한 디자인 사양으로 맞춤제작하셨답니다.

주부님들이 하나쯤은 갖고싶어하는 유리장식장이기도하지요~ㅎㅎ

저희집 주방에도 하나가 있다는...그릇/찻잔/diy소품들이 진열되있는듯ㅋㅋ

업체에서 사용하는 유리장식장은 보통 회사의 연혁/상패/제품들이 진열되는듯~

뒷판을 거울로 구성하시어 공간이 넓어보이고

더욱 시원해보이는 착시효과가 있답니다^0^

 

 

 

 

 

 

오크무늬목테이블,오크무늬목좌식테이블,오크무늬목쇼파테이블,오크무늬목사무실테이블,오크무늬목식탁,오크무늬목싱크대,오크무늬목주방수납장,오크무늬목신발장,오크무늬목피규어장식장,오크무늬목건담장식장,오크무늬목미니어쳐장식장,오크무늬목그릇장식장,오크무늬목찻잔장식장,오크무늬목트로피장식장,오크무늬목상패장식장,오크무늬목진열대,오크무늬목매대,오크무늬목안내데스크,오크무늬목인포데스크,오크무늬목파티션,오크무늬목거울

 

 

 

mdf에 오크무늬목을 붙여서 틀을 만들고

뒷판 거울/측판&도어&선반은 유리로 구성하여 맞춤제작!!

무늬목 가구는 손이 정말 많이 가는 가구라서

저렴한 원목가구보다는 가격이 높아요ㅠㅠ

도어 상부에 시건장치를 부착하여 안정된 수납을 하실수 있답니다.

 

 

 

 

 

 

편백나무침대,편백나무서랍형침대,편백나무수납형침대,히노끼침대,편백나무평상형침대,편백나무2층침대,편백나무2단침대,편백나무벙커형침대,편백나무옷장,편백나무붙박이옷장,편백나무슬라이딩옷장,편백나무갤러리옷장,편백나무아기옷장,편백나무베이비옷장,편백나무서랍장,편백나무3단서랍장,편백나무4단서랍장,편백나무5단서랍장,편백나무화장대,편백나무좌식화장대,편백나무맞춤화장대,편백나무책상,편백나무책장,편백나무식탁,편백나무선반

 

 

 

유리가 많이 들어가서 장식장의 무게도 상당해요~

유리제품은 충격에 약하고 깨지면 큰 사고로 이어질수도 있으니

항상 조심해야하는거 같아요^0^

3세트가 나란히 배치되었네요~선반이 꽉 채워지면

알록달록 가구 느낌이 또 새로워질거 같다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