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보도자료

(주)상우식품굳수 2015. 4. 4. 16:22

보도자료

상우식품 굳수

Tel. 052-267-2100                                             Fax. 052-267-2223

Mobile : 010-6571-0920

 

엽록소(Chlorophyll)는 모든 식물의 생명작용을 유지하는 근본적인 물질이고, 인간을 포함한 동물은 식물 등을 섭취하여 살아간다. 따라서 모든 생명의 근원 물질로써 엽록소는 매우 중요하다.

세계적인 전문학술지에서도 엽록소는 조혈작용으로 심혈관계질병(동맥경화증, 고혈압, 협심증, 심근경색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섬유질로 대사를 촉진시켜 대사성질환도 예방할 수 있는 효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항암효과도 뛰어난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평소에 엽록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야말로 건강을 지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조혈작용 - 독일의 화학자 리하드, 빌루스, 뎃타박사는 엽록소와 헤모글로빈과의 관계 연구를 통해 엽록소는 조혈작용에 탁월하며, 이는 심혈관계질병(동맥경화증, 고혈압, 협심증, 심근경색 등)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효소 활성화 – 엽록소 내에는 각종 비타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화학적 유익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각종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풍부한 섬유질 – 풍부한 섬유질은 대장 운동을 자극하여 변통을 쉽게 하고 변비예방, 장내 유독가스가 발생하는 것을 막아서 대장암 등을 예방하며, 대사성질환(비만, 당뇨,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다.

체질개선 - 엽록소는 체액속의 전해질 농도를 약알칼리성으로 맞춰주어 체질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해독작용 - 감염을 예방하고 화농을 방지해주며 진통작용을 한다.

광합성을 통한 에너지 생성의 기본요소인 엽록소는 식물체 내에 극소량 함유되어 있다. 식물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식물체 내 엽록소의 함량은 1,000~2,000mg/kg 정도로 알려져 있다. 즉, 엽록소 1g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야채 500g~1kg을 먹어야 한다는 의미다.

상우식품 굳수의 엽록소를 분리 기술(발명특허 제 10-0348650)은 세계적으로 독보적이며, 추출된 엽록소 제품 내 엽록소의 함량은 20.73mg/g으로 매우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

추출 엽록소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미용제품 등의 첨가물로 사용되고 있으며, 국수는 관공서 식당 및 학교 급식에 납품하고 있으며, 엽록소 밥도 급식에 적용 예정이다. 그 외 빵, 떡, 김밥 등의 제품도 개발되어 있다. 그리고, 엽록소함유 천연화장품은 엽록소의 피부재생효과로 기미, 검버섯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고 잔주름을 없애주는 효과가 있다. 그 외에도 맛사지용 각종 팩, 아토피 등 피부질환에 효과가 있는 비누 등 다양한 제품이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다.

제품문의

http://blog.daum.net/ygkim3659

 

 

보도자료.hwp

- 첨부파일

????.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