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안수

2010년 블로그 시작합니다

18 2022년 05월

카테고리 없음 이탈리아 나폴리 폼페이 쏘렌토 아말피해변 시칠리 로마트레킹 관광10일

2022년5월4일 실크로드 트레킹 2019년 5월에 첫 출발지인 중국 위해 장보고에서 출정식하고 2회 서안 화산에서 40명 회원들과 성대히 끝내고 3번째는 코로나19로 2년을 쉬고서 다음 중국 칠채산 셔스 8개국 스탄(구소련)을지나 사막 터키 이스탄불 지나 로마가 끝인데 중국 스탄 8개국이 하늘길이 안열려 거꾸로 로마에서 부터 시작하여 내년에는 이스탄불을 다녀올 예정 입니다 이번 이탈리아 화산 설산 신들의 트레킹코스 로마의 인류 문명지을 두류 여유럽게 트레킹을 즐겼다 아직 단체 관광객이 우리팀이 처음 이란다 중국 일본사람은 아예없고 한국 사람 젊은 남녀 딱 1번 보았다 호텔은 최고급 플라자 힐튼 호텔등에서 예우받았고 설산에서 온종일 비가내려 카메라가 비에젔어 먹통되어 기록사진은 망하고 13명 팀이 너무 ..

04 2022년 05월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 킬리만자로(5985)m 도전 2019년12월19일

2020년2월19일 산들클럽 회원 4명이 아프리카 킬리만자료 (5895)m을 도전하기위해 인천대간 2/1 17km씩 일주일에 2회씩 체력단련을 하고서 전국에서 산꾼들 23명이 (혜초여행사)로 킬리만자로 에디오피아을 경유하여 탄자니아에 도착 하여 1720m 에서부터 트레킹을 시작하며 하루에 10~14km 씩 2750m에서 일박 3750m2박 4.400m 까지 트레킹을하고 다시 3720으로 하산하여 고소증을 극복하기위해 3720으로 내려와서 일박하고 새벽 7시에 4720m로 9시간 트레킹하고 쉽터에서 약 6시간 잠시 쉬었다가 밤 11시에 정상 (5895)m로 진행한다 여기서부터는 거의 수직 등산로에 콩알처럼 잔돌로 지그재그로 오르막이 아주 싶하다 일솔대장 후미대장 쎌파등 한사람에 1명씩 셀파가 함께 진행한다..

01 2022년 05월

카테고리 없음 주작산(해남)2022년4월30일

2022년4월30일 인천에서 새벽 4시에 산들클럽 회원 40명과 강진 오소재 고개에 오전 10시 40분에 도착하여 11시에 주작산으로 30명이 출발하고 10명은 낭만코스로 30명이 난이도 높은 주작 덕룡을 하루에 2산을 할 계획인데 전날 비가 내려 돌길이 무척 미크러워 속도을 낼수없다 날씨는 무척 선선하며 미세먼지없는 시야가 확 트인다 중간에 간단한 점심 을하고 주작산 정상으로 정상찍고 덕룡산으로 덕룡산 입구에 4시에 도착하여 약 3km로 남았는데 시간상으로 덕룡산 종주는 시간적으로 일몰안에 불가능하다 난이도 높은 산은 1km에 1시간 걸린다 3km쯤 남았는데 제가 이기서 단호하게 포기하고 주작산 휴양림으로 내려 왔다 일몰이 어두어지면 렌텐 준비 안된 회원이 많다 가파란 내리막길에 다시 생각 해도 위험하..

27 2022년 04월

카테고리 없음 가야산 산행 개심사 청벗꽃 사진찰영대회(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서산지부)

2022년4월26일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에 회원 70명이 인천에서 새벽 6시에 서산 문수사 입구 삼가리 마을에 9시에 도착 하여 가야산 산행팀 15명만 가야산으로 나머지 회원은 개심사로 저는 가야산 산행팀 회원들과 함게 가야산으로 가야산 정상에 11시에 도착하여 인증샷하고 석문봉 일락산을 빠른 속도로 산행하고 개심사에 오후1시30분에 도착하여 2시부 터 한국여행사진작가협회(사단법인) 서산 지부에서 개심사 창벗꽃 사진대회 첫 1회을 많은 지역민 서산시장등 협회회원 들이 참석혀 2시간 30분을 행사을 뜨거운 관중 호흠으로 가수 승무등 어느 행사보다 보람되고 알차게 진행했다 개심사 청벗꽃은 개화기가 딱 맞아서 100% 활작피어 모두가 대 만족했다 2022년4월26일

22 2022년 04월

15 2022년 04월

14 2022년 04월

카테고리 없음 제주올레길 7~1코스6코스

2022년4월12일 산들클럽 회원 33명이 제주 올레길 2020년11월10~11일 시작하여 3개월에 한번씩 6번째 다녀 왔다 1박2일동안 하루에 2코스씩 4코스을 벅차게 진행하며 전문 산꾼들이라 가능하다 그레도 힘든회원은 본인들이 알아서 즐긴다 저는 매번 부부가 함께 진행하며 저의 집사람은 전문 산군이 아니라 몆사람이 함께 나름대로 즐긴다 이번 코스는 서귀포 월드컴 경기장에서 시작하여 하루에 2코스씩 약 30km씩 역순으로 진행한다 제주 올레길은 거의 해변 바닷가 따라 난이도없는 코스라 가능하다 다음구간은 1~2 코스와 추자도가 남았다 트레킹을 끝내고 저녁 식사때 더베이 펜션에 서 직영하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스테이크로 식사을 하며 세계적인 화가(박수복)화백님께서 저의 클럽 인천 주안동 소제 3층 건물을 ..

10 2022년 04월

카테고리 없음 비슬산 참꽃 2022년4월9일

2022년4월9일 산들클럽 회원 40명이 대구 달성 비슬산 유기사 주차장에 11시에 도착하여 간단한 산행 준비하고 유가사 도성사 암자 입구에 벗꽃이 최고의 절정 클럽 회원들의 눈과 마음에 행복을 담았다 도성사 부터는 아주 가파란 등산로에 날씨까지 더워 (25)도 한여름처럼 덥다 저는 처음부터 여름 옷을 입었서도 더운 편이다 정상에 가까울수록 진달래꽃은 한송이도 없다 천왕봉에 도착하여 인증샷하고 늦은 간식과 점심을하고 천왕봉 정상에는 아직 한겨울이다 이제 생각나무 꽃이 피기 시작했다 비슬산 참꽃 산행을 기대을 품고온 회원들은 실망하며 힘이 쭉~욱 빠진다 저는 4번째로 이번이 통체로 꽃한송이 없는 비슬산 그러나 저는 자연이 내준대로 즐겁게 산행을 즐기고 다음 기회에 다시 올 계획이다 비슬산은 언제나 그자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