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안수

2010년 블로그 시작합니다

아프리카 킬리만자로(5985)m 도전 2019년12월19일

카테고리 없음

2022. 5. 4.

2020년2월19일 산들클럽 회원 4명이 아프리카 킬리만자료 (5895)m을 도전하기위해 인천대간 2/1 17km씩 일주일에

2회씩 체력단련을 하고서 전국에서 산꾼들 23명이 (혜초여행사)로 킬리만자로 에디오피아을 경유하여 탄자니아에 도착

하여 1720m 에서부터 트레킹을 시작하며 하루에 10~14km 씩 2750m에서 일박 3750m2박 4.400m 까지 트레킹을하고

다시 3720으로 하산하여 고소증을 극복하기위해 3720으로 내려와서 일박하고 새벽 7시에 4720m로 9시간 트레킹하고

쉽터에서 약 6시간 잠시 쉬었다가 밤 11시에 정상 (5895)m로 진행한다 여기서부터는 거의 수직 등산로에 콩알처럼

잔돌로 지그재그로 오르막이 아주 싶하다 일솔대장 후미대장 쎌파등 한사람에 1명씩 셀파가 함께 진행한다 5.000m

지나면서 12명이 고소증으로 하산하고 저는 마직막 5260m에서 선두팀과 너무 떨어졌다고 총 대장이 하산하라고 명령

하여 눈물을 먹음고 하산을 하는데 새벽 3시다 그래서 총대장한테 (탄자니아사람)에 조건을 했다 내가 준비한 현수막과

내 카메라을 주면서 정상 인증샷을 찍어주면 하산하겠다고 승락을 해준다 그래서 눈물을 하염없이 흘리면서 4720m

기다리며 오전 10에 정상찍고 12명이 내려온다 정상 12명과 합류하여 3720으로 내려와서 일박하고 다음날 하산하여

케냐국경을 승용차로 넘어 케냐에서 사파리관광 3일하고 인천으로 출국했다 2020년2월19일 출국할때 코로나로 전국이

시끄러울때 아프라카 3국은 코로나도 모르고 조용했다 2년만에 다시 이태리로 트레킹을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