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우표 매니아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것을 알려주시면 바로삭제함 댓글없는 친구신청은 거절합니다

추억은 길 우에 윤종희 수필집.

댓글 107

이야기마당

2022. 1. 15.

추억은 길 우에   

윤종희 수필집. 

  수필은 마음의 산책이고, 산문의 형식을 취한 무형식의 문학이고, 유머와 비평적인 문학으로 제재가 다양하며 심미적 문학이기도 하다. 윤종희 수필가는 수필쓰기를 공부하면서 특히 이러한 방면에 눈길을 주며 비교적 짧은 분량으로 자신의 세계를 완성하려고 노력하는 분이다. 이 출발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힘껏 박수를 칩니다.

                                                                                      --성기조 시인 한국교원대학교 명예교수. 문학박사

  " 추억은 길 우에 " 를 쓰신 윤종희 님은 70년대 후반 취미우표 클럽에서 함께 할동하던 동료였고 가끔 모임에 참석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추억이 있는, 쎈스 있고 재치있고 미모까지 갖춘 회원이였는데 언제부터인가 소식이 두절 되었고 그 긴 시간속에 잊혀져 가던 어느날 우연히 만나 반가움을 나누웠지만 또 다시 긴 세월을 잊고 살았는데 수일전 연락이 왔고 책을 보내겠다는 말에 주소만 문자로 남겼었는데 이리 멋지고 휼륭한 수필가로 변해, 데뷔작을 보내올 줄은......... 너무나 반갑고 많은 우취인들과 나의 블로그를 찾는 분들이 이 수필집을 읽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소개하는 것이며 꼭 베스트셀러가 되기를 기원하는 나의 마음이 이루워 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소개합니다.   

가실   공감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