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행운은 마음의 준비가 되있는 사람에게만 미소를 짖는다..!!

오미크론 예방..

댓글 122

나의 소소한 일상

2022. 2. 5.

 

다음 국가는 모든 검역 절차, 코로나바이러스 검사 및 필수 예방접종을 폐지하고 코로나바이러스를 계절성 독감으로 간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1) 터키 🇹🇷

2) 브라질 🇧🇷

3) 영국 🇬🇧

4) 스웨덴 🇸🇪

5) 스페인 🇪🇸

6) 체코 🇨🇿

7) 멕시코 🇲🇽

8) 살바도르 🇸🇻

9) 일본 🇯🇵

10) 싱가포르 🇸🇬

: *독일 방역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종식.*

 

독일 과학자들은 일련의 연구 끝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2002년 사스 바이러스처럼 폐에서 증식할 뿐만 아니라 감염 첫 주 동안 목구멍에서도 널리 퍼진다고 발표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독일 총리와 보건부 장관이 사람들에게 하루에 여러 번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했습니다. , 반 뜨거운 Abmonac 용액으로 양치질하십시오.

그들은 오랫동안 이것을 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해 왔으며, 이제 독일 생물학자들이 목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번식에 대해 수행한 실험 결과에 따라 따뜻한 물로 가글할 필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습니다. 소금. ..

 

독일 과학자들은 독일 보건부에 다음과 같이 확신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목을 가다듬고 반뜨거운 소금물로 가글하면 일주일 안에 독일 전역에서 바이러스가 완전히 사라질 것입니다.

실험에 따르면 물과 소금을 섞은 용액으로 가글을 하면 지속적으로 목이 완전히 알칼리성인 환경으로 변하는데, 이 환경은 소금물을 사용하면 구강의 pH가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에 최악의 환경입니다. pH, 그리고 하루에 여러 번 가글하면 식염수로 가글 거의 뜨거워서 코로나바이러스에 번식할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하루에 여러 번, 특히 아침과 외출 전, 귀가 후, 하루에 여러 번 반열식염수로 가글하는 것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전혀 방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 같은 초기 기간 동안.

 

모든 사람들에게 이 중요하고 간단한 건강 팁을 엄격하게 적용하도록 요청합시다.

 

이 기사가 입소문을 타면 당신도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맞서 싸우는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벗님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카카오 에서 받은 메세지..>

 

 

 

봄 마중...

 

따사로운 햇살이 나무가지 사이 살풋이 깃들때..

파릇파릇 새싹 눈 비비며 세상구경 하고파

 

신기한 노란 얼굴 고개 내밀고

눈부신 얼굴로 사방을 두리번 두리번

 

봄 마중하자

청보리 찰랑대며 춤추는 들력에

봄 바람에 나풀대며 춤을 추는데

 

황금빛 햇살아래 아지랑이 모락 모락 피어나고

멀리 아낙네들 달래캐고 냉이캐고

 

물오른 수양버들 피리불며 봄노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