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공연소식

영음예술기획 2011. 12. 6. 12:01

2011년 12월 25일 (일) 오후 2시 30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2011 영음예술기획 크리스마스 콘서트

 

 

 

 

Christmas Concert

 

 

 

 

크리스마스 콘서트

 

 

 

 

일 년 중 가장 즐겁고 신나는 Christmas!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는 2011년 12월 25일(일) 오후 2시 30분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일 년 365일 중 가장 행복하고 사랑이 가득한 하루 크리스마스, 자칫하면 무의미하게 보낼 수 있는 이 즐거운 날, 온가족이 친근한 클래식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따뜻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 가족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앙상블 디아파종의 깊고 풍부한 목관 5중주 앙상블의 매력을 친숙한 클래식음악으로 들려주는 동시에 재미있는 영상이 함께하는, 온 가족이 보고 듣고 느끼는 즐겁고 의미있는 음악회가 될 것입니다.

 

오늘, 그 따뜻한 시간 속으로 우리 모두 함께 떠나 볼까요?

 

 

 

■ Christmas Actually Event

* 12월 5일까지 조기예매 시 30% 할인(단, 한정수량에 한하여)

 

* 연인, 친구, 가족을 위한 할인이벤트!

4인*4매 12만원-> 10만원

 

* 사랑하는 사람에게 음악과 함께 멋진 고백을 선물하세요!

영음예술기획의 페이스북 주소(www.facebook.com/youngeumart) 과 트위터 주소(twitter.com/youngeumart) 또는 youngeum02@hanmail.net으로 여러분의 특별한 사연을 신청 받습니다. 추첨을 통해 채택되신 분께는 공연 당일 무대에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오니 특별한 이벤트를 꿈꾸는 연인을 위해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 Profile

* Ensemble DIAPASON 앙상블 디아파종

Ensemble DIAPASON 앙상블 디아파종은 ‘친근한 클래식’ 이란 타이틀로 대중성을 추구하는 목관 5중주로 클래식 음악의 입문과 저변화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하모니 무직의 지속적인 연주를 통해 음악의 순수성과 전문성을 추구하여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 기억 속에 잊혀진 옛 모습을 찾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뛰어난 기량을 바탕으로 솔리스트와 오케스트라 주자들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가지고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된 'Ensemble DIAPASON'의 DIAPASON은 소리굽쇠라는 뜻으로 어떠한 환경이나 기후에서도 변하지 않는 완전한 소리를 내는 소리굽쇠처럼 완성된 앙상블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연 2회의 정기연주회와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무대에서 전문성과 대중성을 추구하는 단체로 클래식의 활성화와 저변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