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페 디엠

건강, 재력, 여행, 행복

31 2021년 08월

31

국내 뮤지컬 - 아가사

아가사 크리스티는 영국이 낳은 추리소설 작가로, 미스터리의 여왕으로 불린다고 한다. 오늘 뮤지컬 '아가사'는 김재범의 독무대였다. 킹키부츠의 롤라 역의 최재림. 광화문 연가의 월하 역의 김호영. 아가사의 로이 역의 김재범. 뮤지컬을 휘어잡는 카리스마가 있다. 멋진 뮤지컬 배우다. 처음에 김재범 배우는 낯이 익어서 찾아보니, 최근 영화 '인질'에서 악역으로 나온 배우였다. 아가사 크리스티 역에는 임강희 배우가 나오는데, 우아하고, 품위 있고, 지적인 모습으로 나온다. 밝은 음색으로 노래를 부른다. 로이 역에는 오늘의 히어로인 김재범 배우가 나온다. 멋진 마스크, 화려한 언변, 카리스마가 있다. 오늘 노래도 제일 잘한 것 같다. 고음이 아름답고, 내공이 느껴지는 배우다. 경감 역을 열연한 강인대 배우도 노래..

댓글 국내 2021. 8. 31.

29 2021년 08월

29

국내 휴식 - 미스터 힐링

월화수목금 5일을 근무하고, 토일 2일을 쉬는 것이 문화생활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아직도 마음은 20대이지만, 가늠할 수 없는 시간이 흘러 어느덧 적지 않은 나이가 되었다. 문화생활을 하면서 대학로에 자주 가게 되면서, 의외의 곳을 발견하게 되었다. 미스터 힐링이라는 안마하는 휴식처다. 여행을 하다 보면 상상치 못한 의외의 구경거리를 만나듯이, 미스터 힐링에 가서 도심 속의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 안마기가 자동으로 온몸을 두드려준다. 안마가 끝난 후에 커피 한잔을 마시며, 한 껏 여유를 부린다. 몸이 날아갈 듯 가볍다. 인생은 각자의 삶에서 자기의 선택으로 자기가 만족할 수 있다면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

댓글 국내 2021. 8. 29.

29 2021년 08월

29

28 2021년 08월

28

국내 뮤지컬 - 사랑했어요

오늘은 사랑했어요를 세 번째로 보게 되었다. 자리는 앞줄 두 번째에서 보니, 배우들의 표정도 자세히 볼 수 있었고, 극에 몰입이 잘되었다.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비 오는 날 수채화~~! 명곡들의 잔치. 14인조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라이브 연주로 뮤지컬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앙상블 배우들의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도 작품을 돋보이게 한다. 조연이 있어야 주연도 빛이 나지 않겠는가? 기차역에서 퍼포먼스, 우산을 활용한 감각적인 안무. 시시각각 변화는 화려한 LED 영상, 오스트리아 빈의 풍경. 현재 이준혁 역의 정세훈 배우의 고음이 아름다웠다. 윤기철 역의 박정혁 배우도 밝은 음색과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오는 화음이 멋지다. 김은주 역의 신고은 배우도 자신의 역할에 맞게 노래를 멋지게 열창했다. ..

댓글 국내 2021. 8. 28.

28 2021년 08월

28

28 2021년 08월

28

27 2021년 08월

27

국내 영화 - 여름날 우리

풋풋한 사랑을 그린 명작이다. 마지막에는 눈물샘을 자극한다. 한 여자가 남자의 인생을 180도 바꿔놓았다. 항상 엇갈리기만 한 인연, 마음이 아프기도 하다. 다음 생에는 꼭 이루어지길...... 우리나라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작이라고 한다. 중국 영화인데 원작의 스토리가 탄탄하니, '여름날 우리'도 감동적이다. 가슴 아픈 아련함을 선사한다. 여주인공 장악남은 송혜교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널 만난 건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어" "내가 절대 후회하지 않았던 한 가지는 너와 함께했던 시간이야"

댓글 국내 2021. 8. 27.

22 2021년 08월

22

국내 뮤지컬 - 메리셸리

이 뮤지컬을 알기 전에는 '프랑켄슈타인'의 저자가 메리 셸리인 줄 몰랐다. 메리 셸리가 스무 살에 익명으로 출판했다고 한다. 19세기 영국,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자신의 꿈을 펼치기 어려웠던 당대의 사회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메리의 이야기다. 섬세한 음악과 탄탄한 스토리가 감동을 전해준다. 메리 셸리의 아픔과 고민이 느껴진다. 세상의 비난 속에서도 사랑을 택한 메리 셸리의 용기와 그녀를 사랑한 남편 퍼시 셸리의 이야기다. 메리 셸리 역에는 최연우 배우가 나온다.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호소력 있는 안정적인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클레어 역은 정가희 배우가 나오는데,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에 나왔던 배우이다. 바이런 역에는 김도빈 배우가 나오는데, 자신감 있게 연기하고 노래 부르는 모습이 ..

댓글 국내 2021. 8.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