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품취재>/>동영상리포트

최종명작가 2007. 9. 27. 11:29


충칭에 밤이 오면 강변에는 조명이 하나 둘 켜진다. 충칭 시내 북쪽을 따라 흐르는 쟈링쟝(嘉陵江) 다리를 건너면서 본 건물 야경은 참으로 휘황찬란하다. 중국사람들이 도시 야경 중 하나로 손꼽는 충칭 야경이다.

 

배가 다니고 강변 도시철도도 지난다. 철교다리 위를 바쁘게 달리는 차량을 따라 강을 건너니 강물에 비친 야경이 더욱 빛난다.

 

도시 야경을 따라 유람선이 오가는 모습이 참 평화롭기조차 하다. 강변북로를 1시간 가량 걸으며, 다리는 무지 아팠지만 눈 부신 조명 하나는 실컷 본 셈이다.

변검과 그림자 놀이를 보여주니 저희 아그들이 블로그가 쇼 보여주는 곳으로 아나봐요...자꾸 다른쇼 보여달래요.
중국 오기 전에 '쇼당' 뭐 이런 광고 엄청 봤는데, 지금도 '쇼당' 하고 있나 몰라...진짜 아이들에겐 한편의 멋진 '쇼'라면 기분 좋지. 어떤 한분도 일요일에 가족이 모여, 공연8편을 함께 봤다고 하더군...정말이지 기뻤어~~~^_^
예전 실습차 중경에 한달 정도 머물렀는데 정말 그 야경은 잊을 수가 없었습니다.
중경에서 실습? 그러셨군요~~정말 야경이 인상적입니다. ^_^
북경은 이제 밤이 되면 쌀쌀해져 긴팔을 입어야 할 계절이 왔습니다~
추석은 어디서 지내셨는지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중국이 넓긴 넓죠~~????
어제 양주 다녀왔는데, 30도가 넘어서 더워죽는 줄 알았답니다.
추석, 황산 꼭대기에서 밝은 달 보면서 지냈지요...이제 저도 막바지네요. 상해 들렀다가 황금주간 끝날 무렵 북경에 갑니다...
중경에서 2달 정도 있었는데 그때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아침에 일어나면 물안개가 죽이죠... 또 함 가보고 싶네요.
좋은영상 ㅅㄱ합니다.
앗 전 물안개 못 봤어요...또 가고 싶네요 그러니~~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티슈나라님...독특하네요~
대륙으로가고싶다...
오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_^
어제밤 북경에서 너무 춥더라구요..^^ 총칭 가보고 싶은데.. 언제가보려나... 여우위에님.. 저좀 대리고 가 주세요..^^
헉~ 북경에서 한번 만납시다...충칭훠궈나 먹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