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품취재>/>동영상리포트

최종명작가 2007. 10. 6. 10:04


꾸이양(贵阳) 서쪽으로 약 140킬로미터 떨어진 황과수 풍경구는 참으로 아름다운 곳이다.

 

먼저 찾아간 곳은 천성교인데, 돌과 나무,물과 동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멋지고 독특한 느낌을 준다.

 

영롱하다고 소개한 것처럼, 별천지에 온 듯한 분위기 인데다가 자연경관을 둘러보면서 건너는 돌다리야말로 이곳의 별미라 할만하다.

 

이 돌다리는 모두 365개나 된다.

 

1 1일부터 12 31일까지 적혀진 돌다리를 건너면서 둘러보는 별천지인 것이다.

 

처음에 다리를 건널 때 언제 다 건너나 싶은데, 두루 보는 재미에 금방이다.

 

무심하다가도 뭔가 기념이 될만한 다리에 다다르면 한번쯤 다리를 한번 더 바라보고 하는 모습이 마치 일년을 살아가는 모습과 닮아있는 듯도 하다.

대단하시네요. 여행하시면서 촬영도 하시고 이것을 인터넷에 올려서 여러사람들 즐겁게 해주시니 존경스럽네요 전 제눈만 즐겁게 하는데 정신팔려서 돌아다니기만 하는데... 전 중국이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구요. 기회만 되면 중국여행을 계속하고 싶어요. 전 전생에 중국에서 태어났나봐요. 느낌이 참 좋거든요. 감사합니다.잘 봤어요.
하하~감사합니다.
그저 여행만 하면 왠지 심심할 거 같고...찍고 감고 뭐 그랬는데, 이게 참 생각보다 고역입니다...ㅎㅎ
앞으로 더 좋은 분이 이런 일을 더 했으면 좋겠고..전 세계 곳곳에서도 이런 일이 벌어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해봅니다.
덕분에 앉아서 좋은곳 잘 감상 했읍니다.
저도 중국여행 좋아하는데 정말 중국 고수이십니다.
감사합니다...이곳 귀양 부근에 좋은 곳이 참 많습니다....
중국여행 좋아하시는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