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클리핑>/>차이나^미디어

최종명작가 2006. 9. 13. 16:26

지난 9일 저녁 영화 야연(夜宴,예옌) 배우들이 북경 특급호텔 중 하나인 하얏트호텔(东方君悦酒店)에서 거행된 성대한 레드카펫(红毯秀)이 끝난 후 장쯔이(章子怡)를 비롯한 배우와 스탭들이 호텔 지여우빠(酒吧)의 파티에 참가했다.

 

마침, 9일 오후 북경에 도착한 NBA 대스타(巨星)인 코비(科比,커비)가 그 파티에 참가하게 됐다. 코비 역시 마침 이 호텔에 숙박했던 것이다. 장쯔이가 파티에 참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코비는 장쯔이를 너무도 만나고 싶어했다. 

 

하지만, 파티는 사람들로 붐비어 약 3분 정도 머문(逗留) 후 급히 떠났다고 한다.

 

 - 서로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코비와 장쯔이 (사진 新浪娱乐)

 

 - 짧은 만남을 뒤로 하고 헤어진 두 사람 (사진 新浪娱乐)

 

* 똥팡쥔위에지여우디엔(东方君悦酒店), 하얏트호텔은 북경 최고의 번화가인 왕푸징(王府井) 부근 똥팡꽝창(东方广场) 중심에 있는 특급호텔이다.

 

글^여우위에 newonoff@한메일

夜宴 . 추석에 개봉된다고해서 기다리고 있어요. 뿐만아니라 10월은 부산은 국제 영화제가 시작되어 무척 분주하고, 기다림으로 설램니다. 여기도 영화제땐 정말 각국 영화인들이 다 모여요. .좋았겠네요... 잘 보고갑니다..
저도 보고 싶은데, 중국에 있으면서도 못 보고 있네요. 한국에서 개봉하면 꼭 보세요. 그리고 제가 직접 본 건 아니고 인터넷에서 취재해 인용보도한 겁니다. 감사합니다. ^_^
장쯔이가 이젠 다양한 연기를 하네요...
거의 세계적인 배우가 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국 날씨는 지금 어떤가요...한국은 전형적인 가을인데
역시 그 가을에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태풍하나가 시작이 됐네요...
여우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을 되세요...
감사합니다. 장쯔이 세계적 배우로 불릴만 하겠지요. 더욱 성숙한 연기자가 되길 바랍니다. 중국날씨가 곳곳이 다르겠지요. 베이징은 약간 더운 날씨인 듯하고요. 제가 현재 있는 안휘성에는 종일 비가 내렸지요. 오후에는 태풍의 영향인지 갑자기 폭풍우가 한차례 쏟아지기도 했답니다.
한국은 태풍만 지나면 서늘한 가을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