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봄바람 2016. 2. 13. 22:00

설 연휴를 맞아 맛있는걸 먹고 싶다며 나왔지요

고민하던 차에 딱 눈에 들어온 애슐리!!

애슐리하면  뭔가 빕스보다 싸고 음식종류 적은 뷔페 정도로 기억하고 있었좁.

 

원래 가려던 곳이 문을 닫아서 ㅠㅠ

고민하고 싶지 않아 그냥 애슐리로 결정!!

1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앞에 대기만 20팀 정도 있었어요ㅠㅠ

 

평일이지만 설 연휴!! 주말 가격으로 1인 샐러드바 19,900원

포스팅 하면서 알아보니 제가 간 애슐리는 w프리미엄 애슐리었다는!!

어쩐지 내가 알던 애슐리랑 달랐음!

 

쨘! 애슐리 샐러드바 첫 접시!!

샐러드 위주로 담았는데

심히 지저분해 보이는ㅎㅎ

 

일단 스프로 속을 풀어줘야좁!ㅋ

 생각보다 저 난이랑 인도카레가 맛있었음!

 

베트남 쌀국수 

 

 

디저트류, 케익 종류별로+오레오 요거트

빨간 빵에 하얀 크림있는 저아이에 이름을 모르겠지만

보기보다 맛있어요!!

  

마루리는 쌍큼하게 과일!!

아메리카노는 사진에 없..ㅠㅠ

역시 뷔페는 여러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지금 애슐리는 딸기축제 한답니다!!

 

시즌메뉴라고 하네욤

런치에는 안되고 안되는 매장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고 가야할 듯!!

이상 애슐리 w 프리미엄 후기였습니당!

 

와~ 프리미엄이라서 그런지 음식들이 다 맛있어 보이네요~
뭔가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ㅎㅎ 생각보다 맛있로 종류도 많았어요^^
아하~~ 맛있는 시간이였겠네요..
배가 부른 지금도 먹고 싶어져요..ㅎㅎㅎ
저도사진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ㅠㅠ 맛있어요!!ㅎㅎ
애슐리..가고싶어요~~
뭔가 밥은 안땡기고 다양하게 먹고싶을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인듯^^
저두 ~ 동료들이랑 프리미엄 시간대에 갔다가 넘 비싸서 그냥 추어탕 먹었어요~~
아, 제가 왜 이시간에 저 사진들을 보았을까요? ㅎㅎ 배가 고파지네요~~
우왕~~~
맛있어 보여용~~ㅎㅎㅎ
먹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