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U

봄바람 2016. 2. 16. 16:27

구리시 동구동, '저소득층 이웃돕기 기부릴레이'
기간단체, 주민, 교회 등 각계각층에서 막바지 따뜻한 겨울나기 참여로 훈훈!
국제뉴스_임병권 기자  |  limbk1229@hanmail.net

 


(구리=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구리시 동구동주민센터(동장 소완기)는 관내 기간단체, 주민, 교회 등 각계각층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층 이웃을 위해 기부 릴레이를 펼쳐 막바지 겨울나기에 힘을 보탰다.

 

 

이번 릴레이 기부는 지난 5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가운데 먼저 새마을부녀회, 새마을 지도자에서 극세사 이불 11채를 시작으로

바르게살기위원회는 라면 40box, 창일교회 여신도회에서도 저소득 아동 2명에게 월5만원씩 1년간 지원하기로 했다.

 

이어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이념으로 활동하는 글로벌 복지단체 (사)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구리지부에서도 전기장판 23개를 후원했다.

또한 통장들도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후원물품을 지속적으로 기탁하고 있어 저소득층에게 희망적으로 큰 힘이 되고 있다.

소완기 동구동장은 "어려운 경기 침체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층에게 가진 것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차상위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국제뉴스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이념으로 활동하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구리지부에서 이웃돕기 기부릴레이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정말~ 이런 따뜻한 릴레이는 끊이지 않고 계속 되었음 좋겠네요!!^^

어려움 속에서도 늘 희망을 잊지 마시고~~ 봉사로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해주신 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희망을 전하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동구동 주민분들, 그리고 위러브유 회원들 아름답습니다^^
따뜻함을 전하는 손길이 너무 아름답네요!
구리시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셨군요 !!!!
말보다 행동으로 실천하는 모습 본받아야겠어요^^
작은 도움이라도 값진것 같아요~
와~~~~~~~~~~ 사랑의 릴레이 네요. ^^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
정말 멋지죠! 기회되면 동참하고 싶어요^^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졌네요^^~
기부릴레이 멋집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