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여행★/저수지 풍경

새벽이 2013. 8. 7. 17:14

 

 

무얼 찾는지??

 

 

 

즐거운 시간은~

 

 

 

또다른모습의로...

 

 

 

 

신비의~~~

 

 

 

고삼 저수지는  참으로 여러모습을 가지고있다..

 

528

 

 

 

오늘 무지 덥어요...
고삼 저수지로 풍덩 들어가고 싶어지네
튜부 갖고 조만간 갈테니 기둘려~~~

오늘 정~말덥다...ㅜㅜ
낼은 더덥데...올여름고비라던데...
튜브같꼬 고삼온다꼬? ㅎㅎㅎㅎ
꼭, ! 기다릴께~
그래서 가을엔 새벽에 한번 가보려구요 저도 고삼저수지 무척 가고싶은곳..ㅎㅎ
고삼오실땐 꼬옥~연락하시구요..^^
쟈스민이랑 대기하고있을께여.
늦은 시간입니다....잠시 쉬었다 갑니다.
좋은 꿈 꾸시구요.
무얼 찾았을까요?
난 알아요..
많이 잡으셨어요...
암것도 못잡앗어요 걍디다볼뿐
고삼저수지 물안개가 생각나네요
시시각각 다른모습을 갖고있는 매력적인 곳이네요
가을무렵 이른아침에 물안개 신비스럽죠.장년엔 고삼저수지 풍경에 흠뻑취햇는데 올해는덜하네요..ㅎㅎ
고삼저수지에 자주 가시는 것 같아요
고삼저수지가 수원어디에 있는건가요?
나도 고삼 저수지 내려가면 대기하고 있을 거에요? ㅎㅎ
고삼은 안성에있는거랍니다. 전 용인이구요..집에서 가까이에있어서 자주가요...고삼오시면 연락주세요 대기하고있을께요.^^
망초꽃 까지도 작품처럼 보이네요..
요즘 너무 덥죠?
건강 조심하세요..
뜨개쟁이님...^^
감사합니다..오늘정말덥네요...
지금휴가중...더워도 너무덥네요
제가 수원화성을 즐겨찾기 하듯..
새벽이님의 고3저수지는 새벽이님의 즐겨찾기.. ^^
잘 지내냥~~~
나 내일부터 휴가당~~
태안간당~~~

더운데 고생해랑~~~
고삼저수지에 푸욱 빠지셧나 봅니다.
자주 찾는 것을 보면,
고삼지는 늘 사람ㄴ을 반겨주는 것 같습니다
평화로운 풍경들...
저 속으로 사정없이 뛰어들고 싶네요. ^ ^
오랜만에들려요^^여전히 작품사진 열씨미셔요~~ㅋ
언제 보아도 좋은 고삼저수지....
즐겁게 보고 갑니다~~~
새벽이님... 고삼 가까이 계시나요?
먼저는 혼자 갔다 왔는데.... ㅎ
네..고삼지 엎어지면코다을때...
연락주시지....
오늘 아침 출근하면서 들에 안개가 이쁘게 깔려 있는걸 보며 새벽이님 생각이 났어요(~)(~)(~)
새벽이님이 전에 안개를 멋있게 찍어서 올려 놓은 사진들이 눈에 선했답니다 (ㅎ)